loading
본문 바로가기
그곳에 가면

[익산 카페] 마크툽카페 메이드인헤븐(Made in Heaven)

by 음악수집가 2022. 10. 13.
반응형

메이드인헤븐
메이드인헤븐

익산 근교에 대형 카페 '메이드인헤븐'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 '마크튭'을 위해 아버지가 만든 카페라고 합니다.

언제 들어도 좋은 그 곡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의 주인공이죠.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https://youtu.be/kNYA3H1jSSs

카페에 도착하니 논 한가운데 웅장하게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창밖 풍경은 포기해야 할 듯 합니다.

마크튭

입구에 들어서니 JBL 문짝 스피커가 반겨줍니다. 

외관 만큼이나마 카페안도 웅장하네요.

메이드인헤븐

오늘은 공연이 없지만 공연장도 마련이 되어있어요.

마크튭의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잠시 즐겨보았습니다.

메이드인헤븐

공연장 맞은편에는 음악감상실이 있습니다.

엄청난 LP들과 오래된 고가의 스피커~

DJ는 찾아볼수는 없지만 클래식곡으로 음악감상실안을 꽉 채워줍니다.

아버지도 또한 음악에 조예가 깊으실듯 하네요.

마크튭
마크튭

입구 한쪽에 자그마케 마크튭관련 굿즈들이 자리 잡고 있네요

총 2층으로 구성된 카페이며 실외에서도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과 마크튭을 사랑하는 분들은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