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소장 LP

스텔라장 (Stella Jang) - 1집 STELLA LP [2022]

by 음악수집가 2022. 2. 25.
반응형

스텔라장의 첫 정규앨범 1집 STELLA 가 LP로 발매되었습니다.

이미 매니아층을 확보한 실력있는 싱어라서 인지

음반 예약이 너무나도 어려웠습니다. 예스24에서도 렉이 걸리고...휴.. 어렵게 어렵게 픽했네요.

예전 싱글 음반에 "YOLO" 란 곡을 좋아했어요.

24일 앨범을 받고 많이 신경쓰인 부분이 보여 집니다.

투명스카이블루 컬러반과 스텔라장이 기획단계부터 디자인, 음원 작업등 적극적으로 참여 했다고 합니다.

자필노트, 손글씨로 작성한 트랙리스트, 미공개 사진등 추가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 villain

https://youtu.be/yVEx-Dpd38k

 

싱글로 발표 했던 "villain" 도 수록 되어 있네요.

스텔라장, 참 다양함이 넘치는 가수입니다.

목소리도 음도 톡톡 튀기도 하고 차분하기도 하고 마치 악기가 노래하듯 합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요.

어린 나이에 비해 깊이감이 있다고나 할까요. 참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 수록곡

A1 Go Your Way

A2 Bourgeois Emotion

A3 Forever

A4 우르릉 쾅쾅쾅

A5 빌런 (Villain)

A6 Reality Blue

B1 You Don't Shine Anymore (Interlude)

B2 Choose You

B3 Good Job

B4 품

B5 Forgive, Forget

B6 밤을 모은다

■ 앨범구성

* 1LP 180그램 투명 스카이블루 컬러반 (캐나다 프레싱)

* 와이드 싱글자켓 (특수텍스쳐)

* 자필노트, 미공개 사진 등이 추가된 부클릿 28p

* 가사 & 포스터 페이퍼 4종 [- 친필싸인 100장 랜덤삽입

* 스페셜 스티커 1종

■ 발매일 : 2022년 2월 23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