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소장 LP

창모 (Changmo) 1집 - Boyhood (2020년)

by 음악수집가 2021. 1. 19.
반응형

창모 (Changmo) 1집 - Boyhood  (2020년)

창모 (Changmo) 1집 - Boyhood LP - 리미티드에디션

힙합 가수 창모의 첫 앨범이 시디와 LP로 나왔습니다.

많은 요즘 시대 힙합가수 중 가장 좋아하는 가수라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운수 대통했네요.

음반 커버도 인테리어 로도 멋질 만큼 멋지게 나왔네요.

창모 LP

lp도 블루 컬러반입니다.

음반 커버와 맞춰 컬러반을 선택한 것 같은데 꽤나 이쁩니다.

뒷면

큼지막하게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쓰여 있네요.

왠지 뿌듯한 이 기분 ㅎㅎ

음반 나오기 전 제가 'METEOR' 란 곡에 꽂혀 자주 듣곤 했습니다.

 

 

창모 (CHANGMO) - METEOR [Boyhood]

94년 어린 나이지만 꽤나 음악 감성이 풍부한 듯합니다.

20년 가장 성공한 힙합 노래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21년 골든 디스크 시상식에서 아무상도 못 받았습니다.

그래서 시상식에 대한 의혹도 재기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도 이건 몬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핫한 청하와 함께한 곡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창모 (CHANGMO) - REMEDY (Feat. 청하 (CHUNG HA)) 

판넬가사지

[앨범 구성]
*1LP 180그램 투명 블루 컬러반
*싱글 재킷 (와이드 세네카/UV후가공), 3겹 합지 양면 패널 가사지 3종 (*친필 싸인 가사지 100장 랜덤 삽입), 전용스티커 부착

 

음... 친팔 싸인 가사지 100장 랜덤.... 전 운이 없었군요.

 

2집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창모. 더 좋은 음반을 기대해 봅니다.

 

[수록곡]

A1 빌었어
A2 METEOR
A3 위업 (Feat. Okasian, UNEDUCATED KID)
A4 2 minutes of hell (Feat. Paul Blanco)
A5 나의 고향 서울 (*CD와 동일. 음원 미수록)
A6 더 위로
A7 Dearlove (skit)
B1 세레나데
B2 031576 (Feat. KIRIN)
B3 REMEDY (Feat. 청하 (CHUNGHA))
B4 meet me in Toronto (Feat. Paul Blanco)
B5 Hotel Walkerhill (Feat. Hash Swan)
B6 S T A R T

 

발매일 : 2020년 12월 23일

728x90
반응형

댓글